Daily e-sports

[이슈] 100만 군주가 선택한 전략게임 '버서스: 렐름워' 글로벌 출시

[이슈] 100만 군주가 선택한 전략게임 '버서스: 렐름워' 글로벌 출시
제이스원(J’S ONE, 대표 김지훈)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버서스 :렐름워(VERSUS : REALM WAR)'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러 국내 원스토어 마켓에도 출시를 동시에 진행해 국내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혜택 및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서스: 렐름워'는 서양과 동양의 대립과 격돌이라는 배경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가 하나의 공간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실제 게임 컨셉트처럼 이용자는 시대와 역사를 뛰어넘는 문명과 다양한 유명 영웅들을 통해 문명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단 하나의 황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전략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출시에서는 유럽 문명과 아시아 문명이 우선 선보이며, 이순신, 조조, 잔다르크 등 매력적인 영웅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LG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이라는 슬로건 아래 동양과 서양이 대립하는 드립 매치를 즐길 수 있다. 쉽고 간단한 도시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영웅의 특성과 상성을 고려한 배치, 자유로운 군단 편성과 조합으로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연맹 단위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에서는 전략과 전술을 마음껏 펼치면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다.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달성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자원 보상 및 5성 장수를 지급하고,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을 통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