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힐링 게임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 실시

[이슈] 힐링 게임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 실시
하비(HABBY, 대표 스테판 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힐링 게임 '펭귄의 섬'에서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펭귄의 섬'은 펭귄이 등장하는 섬에서 방치형 플레이를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는 스스로 움직이며 때로는 엉뚱함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펭귄과 함께 섬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으며, 설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편안한 음악, 잔잔한 파도소리를 즐기며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간단한 시스템과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기도 했다.

낚시꾼 펭귄, 정원사 펭귄, 잭해머 펭귄부터 오리 튜브 펭귄, 빵순이 펭귄, 팝콘 펭귄 등 다양한 컨셉트와 스타일의 펭귄을 만나볼 수 있고, 북극토끼, 순록, 바다코끼리 등 다양한 생명체도 등장한다. 조용한 펭귄의 섬을 취향에 따라 꾸미면서 퀘스트 및 업적과 같은 게임 내 소소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재미요소이다.

'펭귄의 섬'은 이번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신비한 벚나무와 벚꽃 미션으로 제공하는 벚꽃잎으로 10종의 벚나무, 6종의 벚꽃 테마 펭귄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꾸미기 상점에서 자유롭게 벚나무를 위치하거나, 원하는 BGM과 배경을 선택해 섬을 장식할 수도 있다. 또한, 부활절과 벚꽃축제 기간을 맞이해 '부활절 세일 패키지', '벚꽃 세일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하비 관계자는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분홍색으로 물든 '펭귄의 섬'에서 봄기운을 물씬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잔잔한 감동을 이어나가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