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 캠페인 진행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서는 이번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 이벤트를 통해 4월8일부터 17일까지 총 10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인게임 보상 150 쥬얼을 제공, 총 1500 쥬얼을 지급한다.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30분에 케이블 TV 채널 애니플러스(ANIPLU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KT 올레 tv, LG유플러스 U+tv, SK브로드밴드 Btv 등 VOD 서비스에서도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3.0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도입하고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금테 완제 아이템' 73종을 받을 수 있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