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6은 모든 곳에 있다! '서머너즈워' 티저 영상 관심 집중

center
'숫자 6은 모든 곳에 있다!'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 숫자 6과 관련된 의문의 이미지들과 영상이 지난 3일 전 세계에 동시 업로드 되면서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북∙남미, 유럽을 비롯해 대만, 일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포함 세계 전역의 '서머너즈워'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 '서머너즈워'와 숫자 6과의 관련성을 드러내는 각양 각색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들은 몬스터 성장 최대 등급 '6성', 룬 세트 완성을 위해 필요한 룬 개수 '6개', 길드전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개수 총 '6마리' 등 그간 인식하지 못했으나 이미 '서머너즈워'와 오래 전부터 높은 연관성을 띄고 있던 숫자 '6'을 강조했다.

또한 '서머너즈워' 게임 속에서도 영문을 알 수 없는 '6'이 쓰인 배너가 등장, 해당 배너를 클릭 하면 동일한 숫자 6이 수없이 나열되는 에러 영상으로 연결되면서, 해당 이미지와 영상이 향후 '서머너즈워'에 벌어질 어떤 일을 암시하는지 세계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이용자들은 올해 '서머너즈워'가 6주년을 맞는 만큼 이와 관련된 것이 아니겠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이용자들은 "6주년 예고편인가", "6이 도대체 몇 개가 나오는지 세어봤다", "벌써 6주년 이라니 믿을 수 없다", "어떤 것이 나오게 될지 무척 기대된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