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NBA 슈퍼스타 참가 'NBA 2K' 토너먼트 개최

[이슈] 2K, NBA 슈퍼스타 참가 'NBA 2K' 토너먼트 개최
2K와 NBA, NBPA는 16명의 현역 NBA 선수들이 'NBA 2K20'를 플레이하며 경쟁하는 'NBA 2K 플레이어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브루클린 네츠의 케빈 듀란트, 애틀란타 호크스의 트래 영 등 유명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 시간 4월4일에 시작하며, 경기는 엑스박스 원으로 진행된다.

우승자는 최종 'NBA 2K20' 챔피언으로서 2K, NBA, NBPA가 코로나19 극복 지원으로 기부한 10만 달러를 받을 자선 단체를 선정하게 된다.

이번 토너먼트의 시드는 각 선수의 'NBA 2K' 레이팅 및 리그 경력을 토대로 정해졌으며, 현역 선수들이 'NBA 2K20'의 온라인 모드를 통해 경기를 치른다.

토너먼트 개막 전에 모든 선수가 현존 NBA 팀 중 여덟 개를 골라야 하며 한 팀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미러 매치인 경우, 어웨이 팀이 팀 선택 우선권을 가지며 1, 2라운드는 단판, 준결승 및 결승은 3전 2선승제로 진행된다.

토너먼트 중계는 4월4일 오전 8시(한국 시간)에 시작하며, 데릭 존스 주니어와 케빈 듀란트의 경기는 오전 8시30분부터 진행된다.

대회는 4월12일까지 이어지며 1라운드는 4월4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되며, 8강전은 4월8일, 준결승 및 결승전은 4월12일에 진행된다.

2K의 스포츠 전략 및 라이선스 부사장인 제이슨 아젠트(Jason Argent)는 "힘든 시기에 NBA, NBPA와 협력하여 전세계의 팬들에게 농구 이벤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스포츠는 운동선수, 팬, 가족 등 사람들을 모으는 구심점이 될 수 있다. 모두가 이번 토너먼트를 즐겨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모든 경기는 NBA닷컴, NBA 앱, 2K와 NBA의 소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