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질롱게임, 다크 판타지 MMORPG '라지엘' 2차 CBT 실시

center
질롱게임(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라지엘'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4월7일까지 8일 동안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공식 카페에 게재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진행된다.

1차와 달리 2차 CBT에는 비손, 이사도라를 포함한 5명의 캐릭터를 체험 해볼 수 있고 '초월의 문', '아틀라스', '어비스 마경' 등 캐릭터 특성에 따라 장비를 획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모든 장비는 사냥 또는 상자를 통해 무작위 드롭되며, 스토리 챕터 클리어 시 희귀한 전설 장비와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center
또한 '마스터업적'이 오픈돼 제한시간 내 상대방을 무찌르면 마스터레벨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BT 기간 동안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출석체크 이벤트와 접속누적 시간 보상을 실시하며, 다이아, 부활 깃털, 골드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라지엘'은 인드라 소프트(INDRA SOFT)의 리아오위 PD가 사령탑을 맡아 5년 동안 개발한 대작으로, 북유럽 신화를 모티브로 한 다크 판타지 모바일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