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대작 '블레스 모바일' 사전예약 200만 돌파

center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블레스 모바일'은 3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 200만 명을 넘어서며 출시 직전까지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30일 자정까지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공지된 바와 같이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빛나는 강화주문서 상자', 10만 골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두 배로 지급받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이용자는 양대 마켓을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 앱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후 31일 정식 오픈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블레스 모바일'은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많은 200만 사전 예약자와 출시 전 공식 카페 가입자 8만 명 이상을 기록할 만큼 이용자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아 왔다"며, "이용자분들이 '블레스 모바일'을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그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스' IP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타이틀이다. 1레벨부터 전용 혜택을 주는 길드 외에도 '블레스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탐험 등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가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