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인기 게임 시리즈 3종 닌텐도 스위치 출시

center
2K는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자사의 인기 게임 시리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XCOM 2 컬렉션',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을 5월29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에는 모든 싱글 플레이 DLC가 포함된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가 포함된다. 이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바이오쇼크' 시리즈의 감명깊은 이야기를 경험하며, 아름답고도 불길한 도시 랩처와 컬럼비아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center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실물 패키지에는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의 초반부가 포함된 16GB 카트리지가 들어있으며, 초반부 이후의 게임 콘텐츠 및 추가 콘텐츠는 다운로드해야 한다.

center
'XCOM 2 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 'XCOM 2 컬렉션'에는 'XCOM 2' 기본 게임 외에도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개의 DLC와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이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외계인의 위협에 맞서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세계적인 저항을 유도해야 한다.

실물 패키지에는 두 개의 기본 게임 미션이 포함된 8GB의 카트리지가 들어 있고, 나머지 콘텐츠는 다운로드해야 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에는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과 '보더랜드2',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이 포함된다.

center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
플레이어는 여러 명의 개성 있는 볼트 헌터 중 한 명이 돼 악당들로부터 판도라를 구해야 하며, 세 게임 모두 로컬 2인 화면 분할 협동 플레이와 온라인 4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실물 패키지에는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 일부 포함된 8GB 카트리지가 들어 있으며, 6.6GB의 추가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이용하려면 35GB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2K의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멜리사 벨(Melissa Bell)은 "닌텐도 플랫폼에 자사의 게임 시리즈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 전 세계 수백만 팬을 사로잡은 성공한 게임 시리즈를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더 많은 게이머가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