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찌,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 레전드' 출시 기념 VIP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 레전드’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삼국지 레전드’ VIP 쿠폰은 ‘1000금화’, ‘주먹밥 10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이브옵스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레전드’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으며, 무장을 수집 및 육성하고 나만의 덱을 조합하는 재미요소가 가득하다. 특히 기존의 전투 시스템을 벗어나 여러 사람이 상대방을 밀치고 들어가는 통쾌한 전투 장면이 박진감 있게 구현되었고, 날씨, 지형, 건물과 같은 다양한 외부 요소 등을 활용한 치밀한 전략성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기적의검’, ‘완미세계’, ‘붕괴 3rd’, ‘DX: 신세기의전쟁’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삼국지 레전드’를 비롯해 ‘마지막제국X’, ‘미친소녀’, ‘카오스 모바일’, ‘R5’, ‘AFK 아레나’, ‘쓰리킹덤즈M’, ‘엘프: 드래곤소환사’, ‘얄스모험단’, ‘카발 모바일’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