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신규 결전 시리즈 추가

center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신규 결전 시리즈를 추가하고 밀주업자 직업 XP 보너스와 할인, 100 RDO 달러 등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새로운 결전 시리즈가 추가된다. 오는 30일까지 최후의 생존자 결전 시리즈에서 개인전을 위한 신규 무작위 무기 변형이 추가되고,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 무기 옆에 출현해 마지막 생존자를 가리기 위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같은 기간 동안 '레드 데드 온라인'의 모든 밀주업자 판매와 주류 밀매, 스토리 임무에서 50%의 추가 X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주 한정으로 모든 밀주 오두막 부지의 가격에서 금괴 10개가 할인되며, 이 외에 노퍽 로드스터 말과 밴드 확장이 각각 40%씩 할인된다.

아울러 락스타 게임즈는 7개의 모든 복장 슬롯을 채우는 플레이어에게 랭크 70 이하의 추가 총집을 무료로 제공하고, 어떤 직업이라도 직업 도전을 무작위로 3개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 RDO 달러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6월1일까지 특정 랭크를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플레이어들의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5랭크 상당의 밀주업자 직업 XP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S 플러스 회원은 선택한 능력 카드 3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