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 점검 완료

center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4일간 진행된 이번 CBT를 통해 캐릭터 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했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테스트 이용자들은 간단한 원터치로 캐릭터의 세밀한 부위까지 조정해 개성을 표현하는 '핑거 무브(Finger-Move)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호평을 보냈으며, 수동 플레이를 통한 호쾌한 몰이사냥과 저사양 폰에서도 원활히 실행되는 최적화 환경 등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소통을 강조한 운영에도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블레스 모바일' 운영진은 CBT 기간 중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업데이트에 반영했으며, 앱 플레이어의 최적화 및 발열 개선 등 이용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한 대응이 실시간으로 이뤄졌다.

한편, 이용자와의 피드백이 진행 중인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7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수는 게임의 활성화 이용자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수치인 만큼, 게임의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보내 주신 의견을 꼼꼼하게 검토 후 게임에 반영해 빠른 시일 내 정식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