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캐논슈터' 추가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캐논슈터'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강력한 포격 스킬로 적을 제압하는 모험가 '캐논슈터'는 반려동물 '몽키'와 함께 다니는 캐릭터로, 등에 메고 있는 전용 주무기 '핸드 캐논'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과 '벅 샷'을 통해 모든 공격에 추가 타격을 가하는 특징을 갖췄다.

이와 함께 모험가 캐릭터를 대상으로 캐릭터간 공유 가능한 '링크 스킬'을 개편했다. 각 직업군 별로 통합되는 모험가 '링크 스킬'은 여러 모험가 캐릭터를 육성할 시 더 높은 수준의 능력치를 가진 스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캐논슈터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 4월16일까지 '캐논슈터'를 육성해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별 유니크 무기', '에픽 방어구 상자', '마스터 모험가 훈장', '강력한 환생의 불꽃'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동안 버닝 캐릭터로 지정한 신규 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