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반다이남코, 모바일 퍼즐 '원피스 봉봉 저니' 양대 마켓 출시

[이슈] 반다이남코, 모바일 퍼즐 '원피스 봉봉 저니' 양대 마켓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원피스 최초의 모바일 퍼즐게임 '원피스 봉봉 저니(ONE PIECE BON! BON! JOURNEY!!)'를 18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원피스 봉봉 저니'는 지금까지 없던 캐주얼 형식으로 원피스 캐릭터들이 귀여운 봉봉(bonbon) 형태로 등장하며, 세 개의 캐릭터가 연결되면 터지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3매칭 퍼즐 배틀게임이다. '위대한 항로'를 여행하며 게임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여행 도중에 모은 보물로 자신만의 섬을 장식할 수도 있다. 게임에서는 루피, 조로, 상디, 나미, 로빈 등의 밀짚모자 일당을 시작으로 도플라밍고, 버기, 미호크까지 귀여운 스타일의 봉봉으로 변신해 원피스의 스토리에 등장한다.

[이슈] 반다이남코, 모바일 퍼즐 '원피스 봉봉 저니' 양대 마켓 출시
출시 전에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등록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2성쵸파, 무지개 진주, 전보 벌레, 레인보우 피스 등 게임을 보다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기존 페이스북 이외에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SNS 연계 기능을 이용하여 친구와 스코어를 비교하거나, 선물을 보낼 수 도 있는 등 자신의 체험을 공유 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