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오아시스 게임즈, 14억 뷰 IP 활용한 모바일 MMO '영주: 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공개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는 텐센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중국에서 14억 뷰, 1000만 명이 추천한 웹소설 및 3D 애니메이션 '설응영주'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오아시스 게임즈가 한국 시장에 론칭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에 64종의 궁극기 커스터마이징과 각종 레이드, 실시간 100 대100 전장, 인게임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주인공 설응이 부모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영상이 BGM(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져 마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오아시스 게임즈 관계자는 "국내에 선보이는 첫 타이틀인 만큼 더빙과 BGM은 물론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책임감 있는 운영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아시스 게임즈는 2011년 창립된 이후 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및 콘솔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했으며, 글로벌 기준 가입자 2억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신서유기: 몽키킹의 귀환', '쉔무 III' 등 콘솔 게임 서비스사로 알려진 바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