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리스타일, 3/4 업데이트 영상 공개…편의성 강화 및 NPC 안나 추가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패치노트 영상을 4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서포트' NPC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시간 안내를 지원하며, 게임 내 메인 로비에서 해당 옵션을 추가 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 강화 콘텐츠도 진행됐다. '캐릭터 나열 순서 설정' 기능을 통해 각 유저가 보유한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순서대로 배치할 수 있으며, AI 매칭 및 이펙트 옵션의 클라이언트가 개선되는 등 여러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타트업 대시'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미션 클리어를 통해 주어진 게이지를 가득 채울 때마다 보상을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프리스타일2'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1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감사의 편지와 '감사해요 패키지'를 선물하며,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셔플카드' 10장 외에도 '셔플카드' 33장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프리스타일1’과 ‘프리스타일2’의 전체 유저에게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스타일1’과 ‘프리스타일2’를 집에서 플레이 해도 PC방 접속 유저와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며, 조이시티는 코로나19가 안정화될 때까지 프리미엄 PC방 혜택의 적용 범위를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프리스타일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