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새봄 맞이 대축제 진행

center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새봄 맞이 대축제'가 28일 시작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뱀 모양 석상과 기괴한 조형물이 뒤섞인 얼어붙은 계속 콘셉트의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이다. 뱀비늘 계곡은 높은 난이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신규 전설 무공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뱀비늘 계곡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무공'이 직업별로 추가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이 새롭게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봄 맞이 대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 '경천동지'에서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는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는 사냥용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 전원은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 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