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섀도우버스. 제15탄 카드팩 '궁극의 결투장' 추가 카드 공개

center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 15탄 카드팩 '궁극의 결투장(Ultimate Colosseum)'의 신규 추가 카드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궁극의 결투장' 신규 추가 카드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인기 캐릭터 '매혹의 교사 이오', '꿈의 인도자 아메스'를 필두로 '재연출의 지배인 아카스' 등 총 17장이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네크로맨서의 골드 카드 '검은 죽음의 기사' 정보가 오픈됐으며, '프린세스 나이트'와 '레어 메탈 드래곤'에 대한 FAQ도 공개해 신규 카드팩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와 함께 세계의 어머니를 구하고 평온이 찾아온 '나테라'를 침략하려는 자의 이야기를 다룬 메인 스토리 '천지 침략 편 1~5장'이 추가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 15탄 카드팩 신규 추가 카드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월25일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궁극의 결투장'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한다.

이에 더해 3월2일까지 로테이션, 언리미티드 대전 형식의 랭킹전을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보물상자'가 등장, 보물상자가 출현한 대전에서 승리하는 이용자들은 루피, 카드팩 티켓, 최신 5종류의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매혹의 교사 이오(엠블럼), 매혹의 교사 이오(카드뒷면) 등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