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BJ 강은비 배구 시구 도전

center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와 BJ 강은비가 남자배구 시구에 도전한다.

아프리카TV 정찬용 각자 대표이사와 BJ 강은비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하 KB손해보험)의 초청으로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과의 경기에서 BJ와 함께하는 시구 참여 방송 '서브 도전기'와 현장 중계 방송을 진행한다

시구에 나서는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와 BJ 강은비의 '서브 도전기' 방송은 아프리카 TV를 통해 12시 30분부터 라이브로 송출된다. 방송은 아프리카TV BJ 강은비 공식 방송국, 아프리카TV KB손해보험 배구단 공식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서브 도전기' 방송이 끝난 뒤에는 KB손해보험 배구 경기 중계 방송도 진행된다. 중계는 BJ 강은비와 아프리카TV KB손해보험 경기 중계 공식 BJ로 활동 중인 KB손해보험 이선규 유소년 육성 팀장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프리카TV와 KB손해보험은 지난해 10월부터 아프리카TV에서 KB손해보험 배구단 경기 중계 방송을 이어오고 있다. 아프리카TV는 홈 경기 현장 방송, 구단의 공식 중계 방송 등 아프리카TV에서만 볼 수 있는 방송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통해 아프리카TV 프로배구 방송 활성화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기관 및 구단과의 협력을 통해 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콘텐츠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