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사전예약 돌입…웅장한 트레일러 '압권'

미디어 쇼케이스 열고 공식 트레일러 및 핵심 콘텐츠 최초 공개
3월 20일 비공개 테스트 통해 최종 점검 및 이용자 피드백 수렴
사전예약 신청 시 매일 다양한 경품 지급


center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블레스 모바일'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와 서비스 일정 및 정책이 발표됐다.

신규 클래스인 '아쿠아 엘프'를 비롯해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간편 조작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1레벨부터 받을 수 있는 '길드 혜택' 등이 소개됐다.

이날 공개된 '블레스 모바일'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을 짐작할 수 있게 했다. '블레스 모바일'은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필드 보스와 던전 보스, 논타깃팅 기반 PvP, 길드 단위 대규모 분쟁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이용자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center
조이시티는 20일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월20일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CBT 이후 최대한 빠르게 정식 출시까지 이어간다는 복안이다. 약 4일 간 진행될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 후 정식 서비스를 곧 실시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운영을 개발사인 씽크펀이 직접 진행하도록 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빨리 게임에 반영하겠다는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을 약속했다.

사전예약은 '블레스 모바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enter
또한, 조이시티는 공식 카페를 개설해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여러 정보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나가는 등 적극적인 소통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씽크펀 오용환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콘텐츠 각각의 깊이는 물론, 이러한 콘텐츠들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게임성을 극대화했다"며, "포화된 모바일 MMORPG 시장에 새로운 해답을 제시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기존의 모바일 MMORPG를 답습하지 않고 한층 더 진보된 차세대 MMORPG로 거듭났다"며,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스'의 IP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재창조한 모바일 MMORPG이다. 전투 컨트롤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PC MMORPG 특유의 '길드' 감성을 담은 콘텐츠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