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이슈] 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액션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을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스컬'은 출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톱10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20여종의 '스컬(캐릭터)'을 통해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3개의 메인 챕터와 개성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를 통해 '스컬'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4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9000 원으로 2주 동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 이내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스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