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찌, 신작 모바일게임 'AFK 아레나' 출시 기념 VIP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AFK 아레나’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AFK 아레나’ VIP 쿠폰은 ‘10만 골드’, ‘노멀 뽑기권 1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릴리스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AFK 아레나’는 방대하고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세로모드를 도입하여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각 영웅들이 가진 개별 스토리도 일품이다.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매력적인 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컨트롤이나 조작이 필요 없으므로 수집한 영웅을 골고루 키워 훨씬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2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기적의검’, ‘완미세계’, ‘붕괴 3rd’, ‘DX: 신세기의전쟁’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AFK 아레나’를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쓰리킹덤즈M’, ‘엘프: 드래곤소환사’, ‘천화백검’, ‘방치함대’, ‘일검의정’, ‘카발 모바일’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