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투네이션과 제휴…스트리머 공개 모집

center
라인콩코리아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과 방송 후원 플랫폼 투네이션과 제휴해 스트리머를 공개 모집한다.

'검은달'을 서비스 할 라인콩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투네이션을 통해 게임 이용자 및 방송 시청자와 소통하고 즐길 스트리머를 찾는다. 최대 25인까지 선발한 후 '검은달'의 방송 미션을 완료한 스트리머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하며, 미션 완료 후 순위별로 1위 100만 캐시, 2위~5위 50만 캐시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트리머 모집 및 진행 관련 내용은 투네이션 스트리머 페이지 내 팝업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네이션은 국내 대표 방송 후원 서드파티 플랫폼이다. 2017년 1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많은 스트리머와 시청자를 확보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스트리머 입장에서는 보다 많은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시청자 입장에서는 보다 양질의 스트리밍 시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위젯이나 후원 기능을 최대한으로 제공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대표 방송 후원 플랫폼 투네이션과 제휴하여 검은달 스트리머를 공개 모집한다"라며, "'검은달'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기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였다. 특정 스트리머 1명의 플레이 모습을 보여주는 것보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트리머들을 통해 검은달의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였고, 우수한 스트리밍 후원 서비스 플랫폼 투네이션과 함께 검은달의 매력을 샅샅이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검은달 방송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검은달'은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PVP와 PVE 콘텐츠, 그리고 이용자가 직접 만들어가는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유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에 더해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 다양한 생활 콘텐츠까지 제공하면서 몰입감을 높였다.

현재 '검은달'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예약 앱을 통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