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정원' 업데이트 3탄 '신의 권능' 론칭

[이슈] 아키에이지, '정원' 업데이트 3탄 '신의 권능' 론칭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정원'의 'Part3 신의 권능'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머니의 신이 세계를 창조할 때 어쩔 수 없이 함께 태어나게 된 그림자, 즉 악마를 배경으로 게이머들이 악마와의 대결을 통해 신의 권능을 빌려 사용한다는 설정을 통해 스토리를 이어간다. 권능은 게임상에서 각 세력의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고, 획득 시 세력의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광역형 기술과 지속형 기술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 콘텐츠인 향연수호전을 단장해 새롭게 등장하는 '향연수호전 시즌2'와 전투 밸런스 조정, 무역과 교역 업적을 통해 기간제 탈것 주문서 등도 관심을 가져 볼만 하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 게이머들은 카카오 열매를 획득해 초콜릿을 제작하고 이를 게임 내 NPC인 움파루루에 전달하면 달콤한 초콜릿을 비롯해 승리의 향연과 생활의 향연 등을 받을 수 있다.

오경훈 사업팀장은 "정원 업데이트와 정원 서버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는 등 이용자분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새롭고 즐거운 콘텐츠로 보답해 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