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나이언틱, '포켓몬GO' 2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월 필드 리서치 대발견에서 '또르박쥐' 첫 등장, 보너스 사탕까지 풍성
선풍포켓몬 '토네로스' 레이드배틀 시작, 밸런타인 기념 분홍색 포켓몬 자주 등장
특정 포켓몬 및 보너스 발생하는 이벤트 진행, 프렌드 위크엔드 이벤트도 실시


[이슈] 나이언틱, '포켓몬GO' 2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나이언틱(Niantic.inc)은 리얼 월드게임 '포켓몬GO(Pokémon GO)'에 2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2월의 필드 리서치 대발견의 보상으로 박쥐포켓몬 '또르박쥐'가 첫 등장하며, 3월1일까지 필드 리서치 대발견에서 '또르박쥐'를 잡으면 보너스 사탕도 얻을 수 있다.

GO로켓단 리더 비주기를 쓰러트리면 전설의 포켓몬인 '라이코'를 만날 수 있으며, GO로켓단의 스페셜 리서치도 새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2월5일 새벽부터 2월25일 오전까지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선풍포켓몬 '토네로스'의 레이드배틀이 시작된다.

아울러 7일 오전 8시부터 10일 오후 10시까지 4일간 신오지방 포켓몬이 야생과 레이드배틀에 많이 등장하며 이 기간에 얻은 7Km 알에서도 신오지방에서 발견되는 포켓몬이 부화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필드 리서치를 달성하면 '신오의 돌'을 얻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리오르'와 '히포포타스'를 만날 수도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14일 오전 8시부터 17일 오후 10시까지 야생에서 분홍색의 포켓몬들을 평소보다 자주 만날 수 있으며, 돌보기포켓몬인 '만복치'와 히어링포켓몬 '다부니'가 처음으로 야생에 등장한다.

또한 루어모듈은 6시간 지속되고, 포켓몬을 잡을 때 받는 사탕은 2배가 되며, 알을 부화시켜 색이 다른 '핑복'을 얻거나 야생에서 색이 다른 '럭키'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이벤트로 '스포트라이트 아워'와 '이상한 보너스 아워'도 진행된다. 특정 포켓몬이 갑자기 많이 출현하는 스포트라이트 아워는 2월4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상한 보너스 아워는 1시간 동안 특정 보너스가 발생하는 이벤트로 2월6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진행된다.

이 밖에 프렌드 위크엔드 이벤트를 오는 21일 오전 8시부터 24일 오후 10시까지 진행, 포켓몬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절반으로 줄고 얻는 사탕은 2배로 증가한다.

이와 함께 가방에 보관할 수 있는 선물의 수가 20개까지 증가하며, 하루에 열 수 있는 선물의 수도 40개로 늘어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