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세가 아케이드 신작 '마이마이 디럭스' 국내 출시

[이슈] 세가 아케이드 신작 '마이마이 디럭스' 국내 출시
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세가(SEGA)의 리듬 시뮬레이션 아케이드 신작 '마이마이 디럭스(maimai DX)'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마이마이 디럭스'는 국내 정식 출시 전부터 이미 리듬게임 마니아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된 게임으로, 화면 중앙에서 나오는 노트에 따라 8개의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스크린을 터치해 플레이하는 리듬게임이다. 양팔 모두 사용해 탭, 홀드(계속 터치), 슬라이드(좌우 움직임), 브레이크 등과 같이 다양하게 조작해 플레이할 수 있어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몸 전체를 이용한 플레이 방식에 맞는 다양한 수록곡도 화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라이선스 곡부터 '마이마이'만을 위한 오리지널 악곡까지 수백여 곡의 악곡이 수록돼 있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가로 기기가 2대가 있는 경우 최대 4명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해 동시에 많은 친구들과 플레이 할 수 있다.

'마이마이 디럭스'는 1월15일 전국 아케이드 게임 센터에서 동시 가동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마이 디럭스' 공식 사이트와 유니아나 AM 세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