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원작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이슈]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원작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 '매직더개더링' 제작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넷마블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자드오브더코스트의 크리에이티브 책임 매튜 대너와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원작자가 평가하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 게임의 매력을 공개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더개더링'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주요 콘텐츠 및 캐릭터들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현재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1월 말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