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카이라인게임즈, 성인용 게임 '유니온' 모델 김성오 화보 공개

center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국내 정식 서비스 예정인 성인용 모바일 MMORPG '유니온' 홍보 모델 김성오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5종 화보사진에서는 홍보모델 김성오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재치 넘치는 표정을 확인할 수 있다. '유니온'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강렬한 인상을 이번 화보를 통해 보여주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홍보 모델 김성오는 앞으로도 특유의 연기력을 바탕으로 '유니온'을 계속 알릴 예정이다.

환수 다모임 MMORPG '유니온'은 다양하고 독특한 환수들을 소환시켜 보다 강력하고 차별화된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30여 종의 환수를 수집, 여러 방식으로 육성시켜 서로 다른 스킬의 환수들을 조합해 전투시에 소환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소환된 환수들을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시킬 수도 있고, 캐릭터와의 합체를 통해 더욱 강한 체력과 힘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유니온'은 소환과 합체 외에도 캐릭터 변신을 통해 제한된 시간 동안 최대 능력치를 발휘함으로써 이용자로 하여금 더욱 전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성인용 MMORPG답게 아이템 거래소를 운영하며 1대1 개인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환수 소환 시스템을 통해 PvP, PvE 콘텐츠를 즐기면서 얻은 보상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유니온'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준 김성오 배우의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완성도 높은 '유니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준비했다. 참여를 통해 풍성한 선물들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온'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플러스, 에어팟2, 해피머니 상품권, 뿌링클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