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인기 캐릭터 8종 추가

[이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인기 캐릭터 8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3D 대전 격투게임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를 추가하는 '철권7'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철권'은 1994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해 '철권7'까지 많은 인기를 모으며 대표적인 대전 액션게임으로 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 '카자마 진', '미시마 헤이하치', '미시마 카즈야', '링 샤오유', '폴 피닉스', '아머킹' 등 총 8종의 캐릭터를 추가한다.

'철권7'의 파이터는 모두 체력이 일정 수치 이하일 때, 공격력이 증가하고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레이지 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신규 배틀 카드도 약 15종 추가된다.

넷마블은 이번 '철권7'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1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미션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카자마 진(클래식)', '98 야가미 이오리'를 비롯해 각 파이터의 열화(3성) 스페셜 카드, 소울,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총 3장으로 이뤄진 '철권7' 컬래버레이션 특별 던전(러시 이벤트)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철권' 코인을 통해 아머킹과 아머킹의 스페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또 12월11일까지 로그인을 한 이용자에게는 '철권' 친밀도 아이템, 골드, 루비,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철권7' 파이터 '폴 피닉스'를 얻을 수 있는 '폴의 스매쉬 룰렛'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다수 마련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대표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철권7'의 새로운 만남을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기시길 기대한다"며 "참신한 신규 콘텐츠 및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 개선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