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요스타, 모바일 디펜스 신작 '명일방주' 국내 사전예약 돌입

아포칼립스 느낌의 세련되고 화려한 일러스트 시선 압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대거 참여, 출시 전부터 기대감 상승

사전예약 목표 달성 인원에 따라 이용자 전원 인게임 보상


[이슈] 요스타, 모바일 디펜스 신작 '명일방주' 국내 사전예약 돌입
압도적인 일러스트와 게임성으로 대륙을 평정한 모바일 디펜스게임 '명일방주'가 한국시장에 본격 상륙한다.

요스타(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자연재해, 광석병 등으로 혼란스러워진 세상 속에서 각자의 목표와 가치를 지키기 위한 각 세력 간의 대립과 베일에 싸인 인물들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이종족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 레벨업, 잠재력 향상, 정예화, 스킬 레벨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아포칼립스 분위기의 스타일리시하면서 퀄리티 높은 원화와 비주얼, 깊이 있고 매력적인 세계관을 통해 국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누구나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달성 인원에 따라 '스페셜 한정 오퍼레이터-새비지', '오리지늄', '기념 가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폴드5G, 삼성 갤럭시노트10플러스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웹사이트와 네이버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