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소녀 장수들이 학교로!" 방치소녀: 학원편, 사전예약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일본 전국시대 영웅들이 절세 미소녀로 환생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게임 '방치소녀'의 최신작이 온다.

위드허그는 방치형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방치소녀'들이 학교로 돌아와 벌이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방치소녀: 학원편 -진격! 당천의 마법소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11월 18일) 밝혔다.

신비로운 힘에 이끌려 과거로부터 현대로 타임슬립하게 된 무장들은 겉보기에는 여학생이지만 영혼은 여전히 대장군의 포스를 가지고 있다. 그녀들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유일한 방법은 밤마나 치열한 전투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는 것뿐이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월드보스, 통천탑, 18관문 보스 등의 경쟁 콘텐츠와 길드원과의 협력이 매우 중요한 듯하다. 원작 방치소녀와 마찬가지로 매주 새로운 무장들을 경험할 수도 있다.

방치계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방치소녀'에 이은 또 하나의 전설 '방치소녀: 학원편'이 세상에 나올 준비에 여념이 없다.

방치소녀: 학원편은 모비, 루팅, 찌 등의 사전예약 앱과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