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 뉴스

'커즈' 문우찬-'내현' 유내현, 드래곤X와 결별

center
'내현' 유내현(왼쪽)과 '커즈' 문우찬.
2019년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던 정글러 '커즈' 문우찬과 미드 라이너 '내현' 유내현이 드래곤X를 떠났다.

드래곤X는 17일 SNS를 통해 문우찬, 유내현과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문우찬은 2017년 롱주 게이밍 시절 신예로 깜짝 등장해 팀의 서머 우승과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이뤄내며 주목을 받았지만 2018년 '피넛' 한왕호가 합류하면서 주전에서 밀려났다. 2019년 킹존 드래곤X가 5인 체제로 팀을 운영하면서 정글러로 기용된 문우찬은 엄청난 연습량을 바탕으로 발군의 기량을 뽐내면서 눈도장을 찍었다.

미드 라이너 '내현' 유내현은 2019년 서머가 시작되기 직전 '폰' 허원석이 건강상의 이유로 로스터에서 제외되면서 주전으로 선발됐다.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기량을 인정받은 적이 없기에 유내현의 실력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는 전문가들이 많았지만 유내현은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성장했고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킹존이 최종전까지 올라가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최근 '투신' 박종익이 계약을 이어가지 않기로 했고 문우찬, 유내현이 팀을 떠나면서 드래곤X는 2019년 주전 5명 가운데 3명과 계약을 해지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