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젤게임즈, 신작 3종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스타 관람객 몰이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오늘(14일)부터 지스타 2019에 참가하는 엔젤게임즈의 부스에서는 신작 ‘프로젝트 랜타디’, ‘프로젝트 아레나’, ‘프로젝트 펜디온’ 3종 시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으로 관람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엔젤게임즈 부스에서는 지스타 4일 동안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일 10명에게 <히어로칸타레> 피규어, 90명 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center


B2C관에 부스를 마련하는 엔젤게임즈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이벤트 매치가 상시 진행된다. 이벤트 매치에 참가한 관람객에게는 순위에 따라 다이어리, 마우스 장패드, 아크릴 열쇠고리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center


또한, 다가올 11월 16일과 17일에는 e스포츠계를 주름잡던 전설의 프로게이머들과 국내 최고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프로젝트 랜타디와 아레나의 6인 개인 대전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스페셜매치가 개최된다.

16일에는 매드라이프, 유소나, 미라클TV, 17일에는 도티, 이녕, 종원쌤, 송푸름 그리고 양일간 강민, 박정석, 이윤열이 참여하며, 박상현 캐스터의 경기 중계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