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지스타서 게임 4종 시연 기회 제공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지스타 2019 B2C관에 마련된 넷마블 부스 전경.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지스타 2019 B2C관에 마련된 넷마블 부스 전경.
넷마블이 자사의 신작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스타에서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은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된 지스타 2019에서 B2C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들에게 자사의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제 2의 나라', 'A3 스틸얼라이브', '매직마나스트라이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체험중인 관람객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체험중인 관람객들.


넷마블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타나토스 보스 레이드 등 게임 핵심 콘텐츠를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화려한 협력기와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활용한 협력전투의 차별화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체험한 모든 이용자에게 세인/아일린 피규어, 태오 마우스 장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시연존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넷마블 쿠폰북을 제공한다. 무대에서는 타나토스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후드티 등의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벤트, 퀴즈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이슈] 넷마블, 지스타서 게임 4종 시연 기회 제공


또 하나의 최초 공개 신작 '제2의 나라'는 이번 지스타에서 2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의 전반부를 약 15분 가량 플레이 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대3 PVP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는 '하늘섬 대난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슈] 넷마블, 지스타서 게임 4종 시연 기회 제공


금일 넷마블은 부스에서 진행한 'A3스틸얼라이브 진검승부'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A3:스틸 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슈] 넷마블, 지스타서 게임 4종 시연 기회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국내 사전등록을 금일 시작했다. 사전등록은 글로벌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작됐다.

넷마블의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고품질 3D로 구현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제공하며 전략적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또한 지스타 기간인 14일~17일 이내에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넷마블의 'A3: 스틸얼라이브'의 수준 높은 코스프레를 선보인 모델들.
넷마블의 'A3: 스틸얼라이브'의 수준 높은 코스프레를 선보인 모델들.
지스타2019를 통해 최종 담금질에 나선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핵심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했다. 3인 팀전은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