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스팀 통해 글로벌 출시

[이슈]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스팀 통해 글로벌 출시
올엠(대표 이종명)은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엠은 '크리티카: 리부트(REBOOT)'를 14일 오전 6시(한국 시각)부터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했다. 부제 '리부트(REBOOT)'는 글로벌 시장 재론칭의 의의를 두고 붙여진 타이틀이다.

올엠이 자체 개발한 '크리티카'는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식 캐릭터의 화려한 기술과 필살기 연출로 통쾌한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2013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20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스팀 버전 '크리티카: 리부트'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 에클레어, 노블리아, 격투가 총 7개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와 기존의 북미 버전에 없던 노블리아의 신규 전직 헤일로 메이지, 격투가의 신규 전직 스팀 워커까지 등장한다. 여기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피로도 무제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크리티카: 리부트'는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언어는 영어만 지원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크리티카: 리부트'로 북미를 비롯해 전 세계 이용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전 북미 버전에 없는 새로운 직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 '크리티카: 리부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