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펄어비스 지스타 부스에 글로벌 관심 집중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신작 게임을 기대하는 글로벌 게이머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부스를 설치하고 '티피컬 게이머(티피컬 게이머)' 등 전 세계 유투브 인플루언서들이 펄어비스와 함께 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스타 첫 날, 전 세계 유튜브 게임 채널 순위 46위인 '티피컬 게이머'가 펄어비스 부스를 찾는다. 유튜브 구독자 880만 명을 보유한 '티피컬 게이머'는 '펄어비스 커넥트 2019 (Pearl Abyss Connect 2019)'에서 소개되는 신작(플랜 8, 도깨비, 붉은사막, 섀도우 아레나)과 게임 시연 등을 직접 생중계할 예정이다. 주요 개발자 인터뷰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IP를 비중 있게 다룬 한국, 북미, 러시아, 일본, 대만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도 펄어비스 부스를 직접 취재한다. 펄어비스는 스트리머를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부스 2개와 글로벌 미디어 인터뷰 룸을 2층에 마련했다.

또한 펄어비스 사내 공식 인플루언서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검은사막 MC로 잘 알려진 MC서한결은 지스타 현장에서 '검은사막TV'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섀도우 아레나 서한결을 잡아라' 이벤트, '섀도우 아레나'의 최강자를 가리는 본선 매치의 해설로도 활약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로 활약하고 있는 MC모영순은 CM에이든, CM아이린과 함께 지스타 현장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장의 생생함을 담은 모영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막내 CM민디는 이용자와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를 메인 무대에서 진행한다.

해외 이용자를 직접 초대해 본사와 지스타 현장을 찾는 탐방 프로그램 '미트 앤 그리트(meet & greet)'도 진행한다. 대만, 터키, 러시아, 태국, 동남아 '검은사막' 이용자가 펄어비스 부스를 방문해 '검은사막'과 신작 그리고 다양한 행사를 즐길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14일 오후 1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전 세계 게이머들을 위해 '펄어비스 커넥트 2019' 행사를 트위치와 유튜브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