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기대작 여성향 RPG '부탁해요 매니저님', 13일 출시 확정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초특급 기대작 여성향 모바일 RPG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오는 13일(수)로 출시일을 확정했다고 서비스사인 위드허그가 전했다.

이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RPG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의 음성을 통해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3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하게 되며, 애플 앱스토어에는 추후 출시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그동안 여성들을 위한 게임 중에 이정도 정성을 들인 게임은 없었다”며, “초특급 성우들을 섭외하고 일러스트와 대사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등 유저들이 게임 속에 빠져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고과금 유저를 위한 게임 추천 어플 ‘찌’,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게임 캐시인 600다이아가 지급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