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지스타 라인업 공개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지스타2019' 넷마블관에서 선보일 출품작 라인업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 라인업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 2의 나라' 등 미공개 신작 2종에 'A3: 스틸 얼라이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등 총 4종의 모바일 신작으로 확정됐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올해 지스타에서 넷마블은 최초 공개 신작 2종을 비롯한 대형 라인업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방문객은 물론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00부스 규모의 넷마블관에는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250여 대의 시연대가 마련되며,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부스 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기 위해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지난해 '지스타 2018'에서 첫 공개된 후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A3: 스틸 얼라이브'는 '지스타 2019'를 통해 이용자들과 다시 만난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를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한다.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지난해 열린 '제 4회 NTP(Netmable Together with Press)'에서 '매직더개더링M(가칭)'으로 공개된 작품이다. 이 게임은 TCG 장르의 원조 '매직더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으로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대전 등을 통해 전략적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1대1 대결 PvP 모드를 선보인다.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용자가 '세븐나이츠' 세계관의 주인공이 돼 직접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거나, 부분적으로 무기 변신이 가능해 영웅 및 무기의 다양한 조합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타나토스 보스 레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화려한 협력기와 제압기 등 특수 스킬을 활용한 협력전투의 차별화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최초 공개 신작 '제 2의 나라'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과 스토리를 앞세운 모바일 MMORPG다.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모험과 여정의 환상적인 스토리에 카툰 렌더링 방식의 화려한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동화풍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한껏 강조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2가지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의 전반부를 약 15분 가량 체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대3 PvP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는 '하늘섬 대난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참관객들은 넷마블 신작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별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19' 넷마블관 무대 행사 및 이벤트는 조간만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