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

center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와 관련 소프트웨어 및 주변기기의 국내 유통에 이어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1일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대원샵'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재 대원미디어가 판매하는 다운로드 번호는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비롯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등의 인기 소프트웨어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 및 각 게임의 추가 콘텐츠 등 100여종이다.

'대원샵'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해당 품목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8일부터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신규 타이틀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다운로드 번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하반기 기대작 '포켓몬스터 소드'와 '포켓몬스터 실드'의 15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대원샵'에서 '닌텐도 스위치 미리 다운로드' 판매를 8일부터 시작한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판매는 게임 카트리지를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 장착하는 형태가 아닌, 구매한 다운로드 번호를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서 입력해 해당 콘텐츠를 직접 다운로드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