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J88포커, 사이버오로 채널링 통해 국내 서비스

center
온라인과 모바일 글로벌 포커게임 'J88포커'를 운영중인 바모센트는 'J88포커' 국내 버전을 사이버오로 채널링 서비스로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J88포커'는 텍사스 홀덤 위주로 서비스된다. 홀덤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포커게임 중 하나이다. 'J88포커'는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받았다. 만 18세 이상이면 대한민국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개런티가 있는 토너먼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J88포커' 국내 출시 담당자는 "이번 채널링을 통해서 바둑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알리고, 보다 많은 유저들이 텍사스 홀덤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또한 "사이버오로 회원이면 누구나 'J88포커'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생성 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모센트는 'J88포커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를 11월4일부터 12월3일까지 진행한다. 총 88명을 대상으로 노트북, 건조기, 바둑판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4일부터 11월23일까지 회원가입만해도 3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J88포커 채널링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J88포커' 채널링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