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슈퍼셀, '브롤스타즈'로 꾸민 지스타 부스 디자인 공개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아이템과 브롤러가 가득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스타 한정 '브롤스타즈' 굿즈 준비

유명 크리에이터와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 출전 선수도 등장


[이슈] 슈퍼셀, '브롤스타즈'로 꾸민 지스타 부스 디자인 공개
슈퍼셀은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9'에서 선보일 B2C관의 부스 디자인을 7일 공개했다.

지스타 메인 스폰서를 맡은 슈퍼셀은 이번 '지스타 2019'의 B2C관 부스를 개방형 구조로 선보인다.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브롤스타즈(Brawl Stars)'로 현실감 넘치게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브롤스타즈' 맵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브롤러가 가득한 부스에서 이색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부스 현장에 모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3대3 팀전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토너먼트'가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전으로 승부하는 '솔플 토너먼트'도 마련했다.

100명이 동시에 참가해 진행되는 총 10판의 쇼다운 경기에서 승리한 10명이 모여 '브롤스타즈' 최강 1인을 가리는 경기 방식으로 펼쳐지며 각 토너먼트 별 라운드마다 개성 넘치는 지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슈] 슈퍼셀, '브롤스타즈'로 꾸민 지스타 부스 디자인 공개
또한, '테드', '준(JUNE)', '윤겔라', '비누', '흔한남매', '도티', '코아' 등 유명 크리에이터와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에 출전한 '형님들', '럭스(LUX)', '혼돈의 카오스', '노블레스'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들과 직접 게임을 즐기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팁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관람객 체험 위주의 특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15,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브롤스타즈' 세계 최강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이 개최되며, 모든 경기는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