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사이트 통해 8개 출품작 공개

[이슈]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사이트 통해 8개 출품작 공개
그라비티가 31일 '지스타 2019' 특별 사이트를 열고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11월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80부스 규모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총 8개의 출품작을 공개하는 그라비티는 모바일, PC, 태블릿 총 80대 이상의 시연 기기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신작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출품작으로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스토리 RPG인 '더 로스트 메모리: 발키리의 노래', 매치3 퍼즐게임 '미즈 나오미 퍼즐', 그로우 장르인 '퍼들드 머들드', 그리고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스타 2019'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을 가장 완벽하게 담아냈으며, '라그나로크'를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그라비티가 기대하고 있는 대형 신작 중 하나이다.

이와 함께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네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 역시 '라그나로크' IP 게임으로, '라그나로크'의 오리지널리티는 살리면서 각 게임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에 차별화를 뒀다.

11월8일 태국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그나로크 택틱스'도 지스타에 출품된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해 이용자가 직접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8개의 신규 출품작 외에도 그라비티의 장수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도 지스타 현장에서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31일 오픈한 지스타 특별 사이트에는 그라비티의 출품작 소개와 영상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부스 위치 정보 등을 담았으며 이용자들이 지스타 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공개했다.

먼저, 10월30일부터 11월17일까지 그라비티의 카프라 댄스 연습 영상을 시청하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행사장에서는 그라비티 부스에서 '라그나로크M' 앱 설치를 인증하면 G코인을 지급하는 '균열의 G코인 이벤트', 그라비티 신규 게임 시연 후 참여할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 코스튬 플레이 이벤트, 브라스밴드 공연 등 색다른 무대 행사가 마련돼 있으며 지스타 기간 내에 생생한 현장 스토리를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총괄 이사는 "그라비티는 '지스타 2019'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특히 이용자들이 그라비티 신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시연 기기를 최대한 많이 마련했다"며 "그라비티 부스를 다녀가시는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