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달빛조각사, 신규 콘텐츠 '세트의 미궁' 업데이트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콘텐츠 '세트의 미궁'을 업데이트했다.

미궁 컨셉트의 신규 던전 '세트의 미궁'은 새롭게 추가된 '혼돈의 입구'로 112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세트의 미궁'에서 '아누비스' 관련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서버 '이리엔'과 함께 새로운 거주 지역 '라비아스'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비밀과 전설로 이루어진 천공의 도시 '라비아스' 지역에서 보다 넓어진 집으로 이사를 해 나만의 집을 꾸밀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선을 통한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했으며, 게임 시스템 악용 이용자 대상의 강력한 제재 조치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지난 10일 정식 출시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신작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파스텔 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