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스토어,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신촌점(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 오픈 100일을 기념해 11월1일부터 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촌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넷마블스토어 100일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넷마블 캐릭터 상품(넷마블프렌즈 무선 충전기, 보조 배터리, 트래블 파우치, 간식컵, 액정 클리너 등) 혹은 30% 할인 쿠폰 중 한가지를 뽑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넷마블스토어 300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넷마블프렌즈 간식컵 세트를 증정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스토어 신촌점 확장 이전 및 온라인 몰 오픈 후 100일 동안 20만 명(온/오프라인 통합 누적 수)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BTS월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