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방한귀 효영' 추가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3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새로운 술사 무신 영웅 '방한귀 효영'을 공개했다. 방한귀 효영은 마도빙파 액티브 스킬을 사용해 적군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아군의 치명타 피해와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80레벨 이상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신수전 난이도 '재'를 경험할 수 있다. 신수전 참가 등수 결과(1-4등, 소환, 참가)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천년호리 완료 보상' 수량이 달라진다.

엔씨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벤트 탭에 있는 황금상자를 열쇠로 열어 '초월 무극 호리병', '장인의 주괴' 등 보상을 받는 '황금 상자를 열어라' 이벤트를 11월13일까지 진행한다. ▲모험 수행 및 미니게임 참여로 '금화',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호박' 아이템을 획득하는 '할로윈 맞이 축제 이벤트'를 11월5일까지 개최한다.

이용자는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우명이의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석 일자에 따라 '금쇄우희 티켓', '7성 보옥 상자' 등을 받는 출석 보상 이벤트는 11월4일까지 진행한다. ▲요일별 정해진 핫타임 시간에 모험 모드를 즐기면 '공깃밥 감소 효과', '영웅 획득 확률 증가' 등 버프(Buff)를 얻는 이벤트는 11월3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