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라비티, 태국 게임쇼서 신작 '라그나로크 택틱스' 공개

[이슈] 그라비티, 태국 게임쇼서 신작 '라그나로크 택틱스' 공개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Gravity Game Tech)는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태국 게임쇼에서 신작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 시암 파라곤 백화점 5층에서 진행된 태국 게임쇼에는 발을 디딜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라그나로크 택틱스' 출시를 발표한 26일 그라비티 부스는 문전성시를 이루며 수많은 취재진과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모바일게임으로 태국 지역에서 11월8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해 이용자가 직접 전투의 배치, 몬스터들 간의 상성을 고려해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몬스터 수집도 중요하지만, 나보다 더 강한 몬스터들도 전략적인 전술에 따라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날 발표를 진행한 김진환 그라비티 총괄 이사겸 태국 지사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지역 서비스는 2003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7년간 큰 사랑을 받아왔다. 태국 지역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태국에 최초 출시하게 됐다"며 "그라비티는 앞으로도 새로운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태국 인기 스타 바이펀(BAIFERN)과 인기 유튜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