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 2019] 레스트, 준우승자 출신 라마 꺾고 4강 진출

[SWC 2019] 레스트, 준우승자 출신 라마 꺾고 4강 진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8강 C조

▶레스트 2대0 라마

1세트 레스트 승 < 월드 아레나 > 라마

2세트 레스트 승 < 월드 아레나 > 라마

중국 선발전을 통과한 '레스트'가 지난 대회 준우승을 거둔 강호 '라마'를 완파하고 마지막 준결승 진출자가 됐다.

'레스트'는 26일 프랑스 파리 메종 드 라 뮈뚜알리떼에서 열린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월드 결선 '라마'와의 8강 D조 경기에서 상대의 전략을 완벽하게 무마시킨 뒤 2대0으로 승리, 4강에 올라 프랑스의 '로지스'를 상대하게 됐다.

'레스트'는 1세트 초반 '라마'의 깜짝 필살기성 전략을 버텨냈다. '라마'가 한 턴에 여러 스킬을 조합해 킬을 노렸지만 체력이 바닥이 된 상황에서 '레스트'가 버텨낸 것. 이후 '레스트'는 '라마'의 추가 공격에 킬을 내줬으나 턴 상황에서 유리한 상황을 맞았고, 서로 킬을 주고 받아 2대2 상황에서 불 피닉스의 화력을 앞세워 승리했다.

'레스트'는 2세트마저 비교적 손쉽게 승리, 강호 '라마'를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다. '레스트'는 초반 수면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고, 한방에 화력을 집중시켜 '라마'의 몬스터를 먼저 끊어냈다. 기절까지 적시에 터지는 등 경기가 '레스트'에게 일방적으로 유리하게 흘러가자 '라마'가 항복을 선언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