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 2019] 로지스, 트리 꺾고 4강행! 韓 전원 탈락

[SWC 2019] 로지스, 트리 꺾고 4강행! 韓 전원 탈락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8강 C조

▶로지스 2대1 트리

1세트 로지스 승 < 월드 아레나 > 트리

2세트 로지스 < 월드 아레나 > 승 트리

3세트 로지스 승 < 월드 아레나 > 트리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등에 업고 출전한 프랑스의 '로지스'가 마지막 남은 한국인 '트리'를 제압하고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유럽 대표로 월드 결선에 진출한 '로지스'는 26일 홈 그라운드 프랑스 파리 메종 드 라 뮈뚜알리떼에서 열린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월드 결선 '트리'와의 8강 C조 경기에서 풀 세트 접전 끝에 2대1 승리를 거두고 4강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로지스'는 1세트를 먼저 따내고 유리하게 출발했다. '로지스'는 상대의 초반 집중 공격에 몬스터를 잃지 않고 버텨낸 뒤, 화력을 집중해 상대의 핵심 몬스터인 불 발키리를 역으로 제압했다. 준비한 전략이 무위에 그치고 핵심 전력을 잃은 '트리'가 항복하면서 '로지스'가 1세트를 가져갔다.

'로지스'는 2세트서 집요한 공격으로 상대 몬스터를 제압하고도 지속적으로 부활과 체력 회복까지 시키는 '트리'의 전략을 극복하지 못하고 2세트를 내줬으나 마지막 3세트를 가져가며 최종 승자가 됐다.

'로지스'는 초반 상태이상기 싸움을 무난하게 넘긴 뒤 먼저 킬을 올려 수적 우위 상황을 만들었다. '로지스'는 '트리'의 집요한 공격에도 몬스터를 잃지 않고 버텨냈고, 역으로 추가 킬을 올린 뒤 항복을 받아냈다.

'로지스'의 4강 진출로 유럽컵을 통과한 두 명의 선수가 모두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반면 결선에 진출한 유일한 한국인 '트리'의 탈락으로 한국은 이번 대회 무관에 그치게 됐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