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할로윈데이-독도의날 기념 이벤트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할로윈데이-독도의날 기념 이벤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아 11월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2019 할로윈 내러티브 던전'을 개방하고 할로윈을 기념한 신규 차일드 '라이마'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에는 할로윈을 즐기러 인간계로 내려온 '라이마'가 등장해, 내러티브 미션 달성시 이용자에게 할로윈 사탕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획득한 사탕 개수에 따라 두가지 할로윈 도넛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일반 할로윈 도넛세트에는 11연차 소환권, 연마제, 크리스탈 등이, 고급 할로윈 도넛세트에는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소울카르타 소환권, 코어재료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다. 할로윈 사탕은 '할로윈 내러티브 던전' 외에도 모아모아 파라다이스, 리자의 숙제에서 얻을 수 있다.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할로윈데이-독도의날 기념 이벤트
이와 함께 10월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10월24일부터 일주일간 독도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독도와 관련한 인물을 묻는 간단한 퀴즈를 푼 이용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