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엠게임 무협 신작 '일검강호', 사전예약 돌입

center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5일부터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일검강호'의 테스트와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의 신작 모바일 MMORPG '일검강호'는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게임으로 오는 11월 초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정통 무협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일검강호'는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희귀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 전투와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는 24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70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10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시 게임 캐시와 희귀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5만 명, 10만 명 등 사전예약 누적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열흘 간의 원스토어 테스트 기간 동안 '일검강호'를 통해 정통 무협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게임 캐시와 희귀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테스트와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일검강호'는 중국의 지앙훈게임(匠魂游戏, 대표 완즈밍)이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5월 엠게임이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