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디지몬 리얼라이즈, 양대 마켓 정식 출시

center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야스오)는 10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전용 어플리케이션 '디지몬 리얼라이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반다이남코는 출시에 앞서 모집한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가 100만 명을 넘어,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글로벌판에서 궁극체가 선행 등장하는 펌프몬 계통 디지몬알을 비롯해 디지루비(인게임 아이템), 진화 코드(진화용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게임 공략에 유리한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디지몬 리얼라이즈' 출시 기념 스텝업 뽑기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이 뽑기에서는 워그레이몬 계통, 샤크라몬 계통 디지몬이 등장하며 워그레이몬, 샤크라몬으로 진화하기 위해 필요한 진화 코드는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격돌전'에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테이머가, 육성한 디지몬의 힘을 겨루는 '배틀 파크'의 첫 번째 시즌이 조만간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 파크에서는 한 주간의 시즌 중 배틀에서 승리하면 얻을 수 있는 BP 포인트를 모으면 포인트량에 따라 랭크가 결정되고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개별 BP 포인트의 획득량을 겨루는 랭킹도 있다. 상위 랭크에 오를수록 호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디지몬을 강화할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디지몬 리얼라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